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친구가 박나래와 먹방유투버 웅이가 출연하는 '노포의 영업비밀'에서 '한남동 24시 뼈다귀감자탕'편을 보고 가보고싶다고 하더라구요.

24시 뼈다귀감자탕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73 1층
영업시간: 00시 ~ 24시
매주 화요일 임시 정기휴무
메뉴
감자탕 소 27,000원, 중 33,000원, 대 39,000원
뼈찜 소 31,000원, 중 37,000원, 대 43,000원


다녀온 날: 2021.11.25.(목)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하고 버스를 타고 한남동으로 향했습니다. 5시30분에 식당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차가 좀 막혀서 10분 정도 늦었어요.

 

멀리서 저 간판을 보고 간판 바로 아래가 감자탕집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오른쪽 아래 화살표 보이시죠? 저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안쪽에 이렇게 감자탕집 광고물이 보이고
다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 벽에 저런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방송 여기저기 안 나온 곳이 없는 듯합니다. ^^

 

 

저 입간판을 보고 입구가 도대체 어딘가 했는데

 

 

식당입구는 입간판 맞은 편에 있었네요.
유명 식당 입구치고는 좀 음침하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도착했을때는 웨이팅하는 분이 안계시고 어둑어둑한 시간이라서 그렇게 유명한 집 같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근데 다 먹고 나올때는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넘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기다리면서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식당 밖에도 메뉴판이 있었어요.
매주 화요일은 임시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식당안에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고, 온 벽이 유명인들 싸인으로 덮여 있었어요. 손님들도 꽉 차 있었구요.
들어와보니 비로소 유명 맛집인게 느껴지더라구요.
친구는 안쪽 좌식 테이블에 앉아 있었어요.

 

셰프 최현석이 선택한 뼈다귀감자탕!
넘 기대됩니다.^^

 

우리는 감자탕과 뼈찜 중에 고민하다가 뼈찜 2인을 주문했어요. 주변 손님 테이블을 둘러보니 젊은사람들한테는 뼈찜이 인기가 더 많은거같더라구요.

 

와우!
맛있어보이는 돼지뼈찜과 통감자, 떡, 콩나물~
메뉴선택 정말 잘한 듯 ^^

 

아! 다시 봐도 군침 도네요.

 

이제 촬영도 마쳤으니 먹어볼까요? ㅋㅋㅋ

 

일단 시원한 맥주부터 한잔! 캬~ 🍻

 

그리고 뼈찜 한조각~ 살이 너무 부드러워 통째로 들어올리기가 좀 힘들었어요.

 

고기가 넘 부드러워 뼈와 잘 분리됐어요.

 

와사비 양념장에 찍어서 한입 ^^
음~ 그래 바로 이맛 보러 이 먼 한남동까지 온거지... ㅋ
살코기가 넘 부드럽고 양념맛이 잘 베어서 넘 맛있었어요.


뼈찜 양념이 맛있으니 당연 통감자와 떡볶이떡까지 모두 넘 맛있었구요.

 

뼈찜을 다 먹고난 후엔
절대 빼먹을 수 없는 볶음밥까지!

 

깻잎을 썰지 않고 통으로 넣어 볶아 나왔는데
깻잎 좋아하는 저는 그저 너무 맛있게 먹을수밖에요.^^

 

넘 배가 불러서 밥알 몇개는 남기고 왔습니다. ㅎㅎㅎ

 


나올 때 보니 출입문까지 빈틈없이 빼곡히 붙어 있는 유명인 싸인!
여태 가본 식당중에서 제일 많았던것같아요.

계산을 마치고 나오니 밖에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 식사 식간에 오면 이렇게 많이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나본데... 다행히 우리는 좀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고 편히 먹을 수 있었네요.^^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첫방문은 넘 만족스러웠어요.
이날 맛보지 못한 국물뼈찜도 꼭한번 먹으러 가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