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제 하나 낼게요. ^^
아래 그림이 뭘로 보이세요?

 

주변분들에게 물어보며 '시멘트 벽돌' 같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정답은 맛있는 흑임자 갸또 쇼콜라입니다.


이게 흑임자 갸또 쇼콜라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그렇게 예쁜 비주얼은 아니죠? ㅋㅋ


이 흑임자 갸또 쇼콜라는 지난번 친구 생일 때 우리를 많이 웃게 해주었던 생일케이크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단호박 갸또 쇼콜라와 같은 곳에서 구입을 했거든요.
친구가 망원역 근처에 있는 라베리타 라는 디저트카페에서 예약 주문을 하고 저한테 픽업을 부탁했어요.
원래는 낮 12시에 카페에서 케이크를 찾기로 했었는데, 당일날 매장에 사정이 생겨 오후 1시에 오픈을 하게 되어 공방으로 직접 와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공방도 망원역 근처라서 크게 불편한건 없었는데,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라베리타 카페도 좀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서요.ㅠㅠ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
공방에서 주문한 흑임자 갸또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좀 묵직하더라구요.
사징님께 빵칼과 생일초를 부탁드렸는데...
원래 라베리타에서는 빵칼을 함께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갸또 쇼콜라는 일반 빵칼로는 잘 안잘리고 부엌칼로 잘라야 예쁘게 잘라진다고 합니다.
아.. 그랬구나.. ㅋㅋㅋ
지난번 한강공원에서 빵칼 없이 잘라 먹느라 고생을 좀 했었는데, 어차피 빵칼이 있어도 자르기 힘들었겠네요. ㅎㅎ
생일초도 공방에 없어서 인근에 있는 카페에 가셔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가져온 라베리타 흑임자 갸또 쇼콜라 ~ !!!

 

우리는 보통 초를 한개만 켜는데, 이날은 힘들게 가져온 초니까 따 꽂자고 했습니다.

 

큰거 네개, 작은거 네개 ^^




생일축해해^^


친구집 근처에서 테이크아웃해온 아메리카노☕


공식행사가 끝났으니 케이크를 잘라봐야죠.
친구집에 있는 과도를 이용해 절단했습니다.


포크로 찍었더니 케이크반쪽이 딸려올라옵니다. ㅋㅋㅋ


자르기전보다 조각으로 자른후가 더 충격적이네요.

정말 시멘트 색깔같아요. ㅋㅋㅋ


이제 먹어볼까요? ^^

과연 흑임자 갸또 쇼콜라의 맛은?

 


와! 여태 한번도 못먹어봤던
아름다운 맛? ㅋㅋㅋ
흑임자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랑도 넘 잘 어울리고...

러블리하지 않은 투박한 비주얼의 생일 케이크였지만 맛은 모두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

지난번 단호박갸또도... 이번 흑임자갸또도...
넘 만족스러웠어요.

망원역 근처에서 맛있는 디저트 찾으시는분들은
라베리타에 한번 꼭 들러보세요~^^



라베리타 카페,디저트
주소: 서울마포구 월드컵로19길 18 101호

(망원역2번 출구에서 286미터)
영업시간: 평일 및 토요일 12:00 ~ 20:00
홀케이크 주문은 예약제임 (홀케이크 2호/18cm)
- 말차 3단 갸또 쇼콜라
- 흑임자 3단 갸또 쇼콜라
- 밀크티 3단 갸또 쇼콜라
- 바닐라 3단 갸또 쇼콜라
- 쑥인절미 3단 갸또 쇼콜라
- 단호박 3단 갸또 쇼콜라
- 다크초코 딸기 3단 갸또 쇼콜라
- 너티클라우드 (땅콩카라멜라떼)
- 빅토리아 케이크
- 바스크치즈 케이크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