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저녁 친구랑 밥 먹다가 무심코 티스토리에 들어갔는데

헉!

이게 무슨일이지?

동그라미 한개를 잘 못봤나?

어제 방문수 300명이었는데
오늘 방문수 3,590명?



대체 무슨일이?
얼른 유입로그 확인을 눌렀는데


뜨악~!




어제 아침에 올린 발효돼지불고기 전문점 가평 명월집 포스팅이 다음메인에 떠 있는거예요.

와~ 순간 식당에서 소리지를뻔! ㅋㅋ





이거 실화 맞죠? 이게 무슨일?



30분정도 지나서 또 들어가봤는데...





꺅~!
아직도 있어.. ㅋㅋㅋ
블린이 신났습니다. ^^




전날 300명이던 방문수가 이날 저녁 8시 39분에 6천명을 돌파했어요.

오예~~~ ^^

넘 신난다!





내사랑 바다뷰 대하구이 포스팅도 요즘 대하철이 지나면서 조회수가 줄고 있었는데
가평 명월집 포스팅이 갑자기 꿈꾸는 헐크의 최강 포스팅이 되었네요. ^^
충무로 사랑방칼국수 포스팅도 카카오뷰 먹킷리스트에 뜨는 바람에 한 때 조회수 1000회가 넘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지금은 저렇게 조회수가 줄었어요.


어제 알람을 맞추고 잔게 아닌데도 자다가 12시에 갑자기 눈이 떠졌어요. 진짜예요. ㅎㅎ
헉, 어제 총 몇명 들어왔을까?
눈 뜨자마자 핸드폰을 눌렀어요.




헐! 6,420명?

보통 다음 메인에 노출되면 이정도 조회수가 나오는건가요?
다음 메인 노출은 그냥 운인건가요?
블린이라서 궁금한게 많네요.

그 전에 방문수가 나름 등락폭이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저렇게 폭발하고 나니 그 전 조회수는 거의 일직선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저는 9월 11일에 블로그를 시작해서 이제 두달이 다 되어 가는 블린이인데요, 정말 신나는 경험이었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