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수요일 오랜만에 족삼리 멤버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일정은 압구정에서 영화 보고 저녁식사하기!

저녁식사 메뉴를 먼저 고르고 극장을 고른 후 영화 고르기!
뭔가 순서가 뒤바뀐 것 같지만 우리는 맛있는 저녁이 제일 중요했기에 그렇게 스케줄을 짰습니다.

멤버 중 막내의 곱창전골 추천에 모두 '너무 맛있겠다' 를 연발하며 저녁 메뉴 확정! ㅋㅋ
식당과 가까운 상영관이 압구정CGV
압구정CGV에서 우리 스케줄과 시간이 맞는 영화가 '듄'
그렇게 퍼펙트한 스케줄이 완성되었습니다.
예매를 하면서 찾아보니 압구정CGV에 백신패스전용관이 있더라구요.
백신패스전용관은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면 입장할 수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접종 후 14일이 경과했기에 입장이 가능했어요.

와우~ 완전 퍼펙트 ~ 👍
맛있는 커피 마시며 영화보기가 가능~ ^^

우리는 함께 3호선을 타고 압구정역으로 이동!
압구정역에 내리자마자 4명 중 2명은 스타벅스로, 2명은 발권을 위해 CGV로 고고~!
여기에선 제가 제일 고참인데요,
할 줄 아는게 별로 없는 저는 발만 빨리 움직이면 도움이 됐습니다. ㅋㅋㅋ

발권팀인 저는 다른 멤버와 압구정 CGV 3층으로 올라갔어요.
미리 예약한 예약번호로 영화표를 발권하는 모습 몰래 찍기 ㅎㅎ

상영관내 취식은 가능했지만 3층 스낵바에선 아무것도 판매하지 않았어요.
상영관내에서 팝콘 먹는 분들이 있었는데, 1층에서 구매해서 올라왔나봐요.

스벅에 갔던 커피팀도 도착했어요.
이날의 커피는 콜드브루 오트 라떼
홀더가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이네요.🎄

맛있는 커피를 들고 1시57분에 2상영관으로 입장했습니다. 조금 늦었더니 광고 없이 바로 영화가 시작됐어요.

"듄"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였지만 우리는 미리 예습영상을 보고 간 덕분에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

2시간30분간의 긴 영화를 본 후 불이나케 압구정 두레국수로 향했어요. 두레국수는 압구정CGV와 엄청 가까워요.

 

두레국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7길 28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489m
02-3444-1421
평일 11:00 - 21:00
토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메뉴
두레국수 9,000원
비빔국수 9,000원
비빔밥 9,000원
곱창전골 18,000원
볶음밥 2,000원

 

 

여기가 그 유명한 압구정 맛집 두레국수예요.
생각보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전골국수, 야채전골, 곱창전골이 메인 메뉴인가봐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

오~ 밖에서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내부는 넓은 편이었고 깔끔했어요.
이때가 수요일 오후 4시40분이었는데, 평일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우리는 미리 정해놓은 곱창전골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 1인분 18,000원

 

기본 반찬으로 나온 새콤한 무생채나물과 맛있는 김치!
무생채도 맛있었지만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요청해가며 먹었습니다.

두레국수 곱창전골

드디어 등장한 곱창전골 4인분!
우동사리, 당면사리, 향긋한 쑥갓이 수북히 올려져 있었습니다.

뒤쪽에 숨어있던 가래떡까지.. 정말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두레국수 곱창전골

보글보글 끓어가는 두레국수 곱창전골
야~ 진짜 메뉴 잘 골랐다!
먹기도 전에 맛집 인정 ㅋㅋㅋ

두레국수 곱창전골

제일 먼저 쫄깃쫄깃해 보이는 당면부터 시식해봤어요.
당면이 아니라 쫄면이었나? 너무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곱창과 소고기, 곱창국물을 그릇에 덜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곱창전골 국물! 요즘 날씨에 딱이에요. ^^

아우~~ 얇게 썰어진 소고기는 간이 잘 배어 정말 맛있었고 부드러웠어요.

곱창도 보들보들 잡내없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건배해보네요. 우리 이쁜이들 ^^

두레국수 곱창전골

곱창전골 4인분 없어지는 거 순식간이네요. ㅋㅋ
이제 볶음밥을 시켜야할 시간~!
볶음밥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1인분 2,000원

 

고소한 김 토핑을 가득 올린 볶음밥 재료가 바로 나왔어요.

볶음밥 만드는 과정을 좀 찍어보고 싶었는데, 국자를 돌리는 손놀림이 어찌나 빠르시던지... ㅋㅋㅋ
한장도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어 6장 묶음처리 했습니다. ㅎㅎㅎ

두레국수 볶음밥

그렇게 순식간에 완성된 볶음밥!
아오~ 감탄사가 절로 ㅋㅋㅋ

넘 맛있겠죠?
저는 솔직히 볶음밥 3인분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ㅋㅋ

ㅋㅋㅋ
냄비 뚫을 뻔
눌러붙은 누룽지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아주 제대로 먹은 두레국수 곱창전골이었습니다. ^^


집에와서 리뷰를 다시 찾아보니 두레국수가 유퀴즈온더블록 조세호의 15년 단골 국수집으로도 유명하고 다른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 맛집이더라구요.
내가 그런 맛집에 다녀온거구나... 뒤늦게 알았습니다. ^^

꼭 연예인 맛집이어서가 아니라 곱창전골이 너무 맛있어서 가까이에 있다면 자주 찾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압구정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얼큰한 곱창전골국물 정말 최고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