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아침 출근길에 버스에서 내린 후 가방에 핸드폰을 넣으려고 하는 순간...
가방 안에 낯선 무언가가 보이는 거예요.

 

어? 저게 뭐지? 약봉투인가? 하고 꺼내보니...


헉!

 

뜨아! 아니 이게 머선129 ??
옥동자???


어제저녁에 딸아이가 아이스크림을 사 오라고 하길래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몇 개를 샀어요.
봉투값 20원을 아끼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저 가방에 담아 갔는데, 집에 와서 냉동실에 넣을 때 한 개가 빠졌나 봐요. ㅜㅜ

출근길 길거리에서 혼자서 빵 터졌네요.
물컹물컹 옥동자즙(?)
가방 안에서 터지지 않은걸 고맙게 생각하고 고이 보내드렸습니다. ㅋㅋㅋ


그런 후에 갑자기 평소 좋아하는 카페 모던 에그 샌드위치가 급 땡겼어요.


 

카페, 모던 / 카페, 디저트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8-118 1층
평일 08:00 ~ 18:00
연락처 010-6541-1648



 

내가 좋아하는 에그 샌드위치와 커피 세트 메뉴도 있고, 마카롱, 에이드, 허브차, 수제차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모던]

 

작고 아담한 카페 이지만

 

예쁜 찻잔과 소품, 조명으로 아늑하고 깔끔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손님이 계셔서 테이블 사진은 못 찍었어요.

 

카페,모던

에그 샌드위치와 달콤라떼, 따뜻한 청귤차를 주문했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가져가기 좋게 포장해주셨어요.

직원들이 넘 좋아했어요.

잘 먹겠습니다~~~ 🥪☕

카페 모던 샌드위치!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네요.

샌드위치는 나눠먹기 좋게 반으로 커팅해주셨어요.
샌드위치가 커서 반개씩 먹으면 가벼운 아침식사로 적당해요.^^

으악~~~!
이게 얼마 만에 먹어보는 모던 에그 샌드위치인지...
넘 맛있겠죠? ^^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계란...
평범한 재료이지만 맛은 매우 특별한 모던 에그 샌드위치~!

정말 맛있어요~^^
홍은동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강추입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