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는 오랜만에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었어요.
장소는 망원역 근처의 갈비맛집 망원숯불갈비!

망원숯불갈비

매일11:00 - 22:30
02-326-0979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3(망원동)

 

 

 

 



망원역 2번출구로 나와 1~2분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몇 달전에 왔을 때랑은 메뉴판이 좀 바뀐것 같네요.

 

 

제가 약속장소에 좀 늦게 도착했더니 벌써 고기 한판은 다 구운 후라 사진이 요모양이네요.

 

 

돼지생양념(200g) 12,900원


사실 제가 팔을 좀 다쳐 깁스중이라 옆에 앉은 친구들을 넘 귀찮게 했어요. 이렇게 고기도 맛있게 구워 먹기좋게 앞에 놓아주고.. ^^

 

 

넘 맛있어 보이죠??
진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

 

 

육회(450g) 30,000원

저는 육회를 잘 안먹는 편인데 옆에 앉았던 친구가 아주 접시를 뚫을 기세로 육회를 흡입하더라구요.
처음에 나보고 육회는 안 먹냐고 묻길래 원래 잘 안 먹는다고 했더니 너무너무 고맙다며...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사태양지수육(특) 30,000원


육회 대신 저는 수육을 넘 맛있게 먹었어요.
아... 제가 팔만 다치지 않았어도 이 맛있는 안주에 소주한잔 크~ 맛나게 먹는거였는데....ㅜㅜ
다들 수육 맛있다고 엄지 척~ 👍

 

 

홍어무침(500g) 25,000원


역시 일곱명이나 모이다보니 고기도 많이 시키고 다른 메뉴도 많이 시켜서 넘 좋았어요.
홍어무침도 역시~ 👍

 

 

이것저것 많이 시켰더니 인심좋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안주 ~ ^^
시원한 배 하나 깍아먹었었더니 입가심에 아주 딱!!


 

가게 외부에 사장님께서 정성스레 말리고 계신 곶감들
음~~~ 딱 한개만 먹어보고싶네요. ^^



망원동 맛집 망원숯불갈비

 

지난 여름에 한번 다녀왔던 곳인데 그 땐 친구랑 단 둘이 만났기에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없었지만,

이번엔 여럿이 만나는 모임이라 다른 메뉴도 맛볼 수 있어 더 신났었네요.


메뉴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즐겁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리도 널찍해서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듯 ^^

그리고 넘 갖고 싶었던 테라 스푸너까지 사장님께서 챙겨주셔서 기분이 기분이 아주 ~~~ 굿!

이 기분 그대로 2차 장소로 고고~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