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맛집 포스팅이네요.
친한 동네 친구가 한명 있는데, 이 친구가 은근히 동네 숨은 맛집을 많이 알더라구요.
오늘도 친구의 추천집으로 고고~ ^^


불타는꿀꿀이 본점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1길 8 1층
(증산역 2번 출구에서 500m)
영업시작: 17:00 ~


 





오늘 찾아간 곳은 북가좌동 양념 갈매기살 전문점 불타는 꿀꿀이
갈매기살 먹으러가자고 해서 그냥 평상시에 먹어본 갈매기살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여긴 양념 돼지고기 전문점이었어요. ^^




세월의 흔적이 살짝 느껴지는 내부 인테리어~ 오래된 맛집이니 만큼 분명 더 맛있을꺼야...^^
손님들이 많아서 전체적인 식당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



같이 갔던 친구가 메뉴판 보더니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갈매기살 200g 10,500원
뽈살 200g 10,500원



우선 친구 추천으로 갈매기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먼저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는데요. 미역줄기, 김치...


겨자소스&부추, 쌈장과 콩가루, 마늘과 청량고추가 나왔는데... 청량고추가 은근 많이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손도 대지 마세요. ㅎㅎㅎ


콩나물 해장국도 기본으로 나왔는데, 얼큰하고 시원해서 넘 맛있었어요. 자꾸 숟가락이.... ㅋㅋ


잠시 기다리니까 맛있어 보이는 갈매기살이 초벌되어 나왔어요. 가운데 올려진 껍데기는 서비스래요.

 

윤기가 좔좔좔.... 넘 맛있겠죠? ^^
구워져 나오니까 더운날씨에 힘들게 굽지 않아도 되고... 넘 먹기 좋았어요.


 

일단 겨자 부추 소스에 찍어서 한입~!
띠~용?


와우~ ^^
원래 겨자소스를 좋아해서 더 그런지 몰라도 전 이렇게 먹는게 넘 맛있더라구요.
겨자소스의 시원한 매콤함과 단짠 단짠 앙념맛 갈매기살의 조화 !

음... 요런 조합도 넘 괜찮네요.

친구가 한마디 하더라구요...

음~ 살찌는 맛!!! ㅋㅋㅋㅋㅋ

맞아요.
살찌는 맛!
맛있는 맛!
또 오고싶은 맛!


ㅋㅋㅋ


그 다음은 상추쌈에 마늘 쌈장 얹어서 한쌈~
청량고추도 하나 올려서 한쌈~
앗! 근데 청량고추 하나 잘 못 넣은 죄로 입안이 너무 얼얼했어요.
매운걸 좋아하지만, 진짜 매운건 못 먹는 나....ㅠㅠㅠ


서비스 맛보기로 나온 돼지껍데기!
예전에 돼지껍데기를 그렇게 선호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없어서 못 먹어요.
쫄깃쫄깃 돼지껍데기까지 너무너무 맘에 드는 조합이었어요.



어느정도 먹어갈 때쯤... 볼살 1인분 추가했어요.



겉으로는 갈매기살과 구분이 안가네요.



직접 먹어보면 갈매기살보다는 살짝 부드러운 느낌 ^^
근데 같은 양념이어서 그런지 전 크게 차이점은 모르겠더라구요.


친구 추천으로 처음 가본 북가좌동 맛집 불타는 꿀꿀이
정겨운 식당 이름도 좋고
달달한 양념갈비 맛의 갈매기살도 넘 좋았어요!


북가좌도 숨은 맛집 불타는 꿀꿀이~
평소 양념갈비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갈비는 아니지만 양념맛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술을 술술술 부른답니다.



오랜만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