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날 꼼장어를 함께 먹었던 친구가 어제 갑자기 집에 일이 생겨 일찍 헤어지는 바람에 너무 아쉬웠다고 했어요. ㅎㅎㅎ

그래?
그럼 오늘도 볼까? ㅎㅎㅎ
그래서 합정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곱창을 먹기로 하고 찾아간 천사곱창 홍대2호점
천사곱창 홍대2호점은 합정역과 상수역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금요일 저녁 5시 반쯤 천사곱창에 도착했어요.
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손님이 없었어요.


우리집에서 곱창먹고 갈래?
응!!


천사곱창 맛있게 먹는 법!
이날은 찌개 대신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천사곱창 메뉴판


모듬곱창 18,900원
소곱창 17,900원
소막창 17,900원
소대창 17,900원
한우곱창 19,900원

뭘 시킬까?
우리는 모듬곱창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부추와 양념 소스


서비스로 나온 육회와


잔치국수로 곱창이 나올 때까지 허기를 달랩니다.


천사곱창 모듬곱창

잠시 기다림끝에 나온 모듬 곱창 2인분
그래, 바로 이거지~~ ^^
마약치즈가루 듬뿍 올려진 이 비주얼~~~~!!
보기만 해도 행복해집니다.

떡, 감자, 위에 올려진 우삽겹을 먼저 먹으라고 하셨어요.



넘 맛있겠죠?




각자의 맥주잔 인증샷! ㅋㅋㅋ
친구가 찍는 모습을 보며 웃으며 찍었더니 초점이 나갔네요. ㅎㅎ



사진찍느라 먼저 먹으라고 하셨던 떡, 감자, 우삽겹도 거의 못 먹었는데 곱창이 심하게 익어갑니다.
그만 좀 찍고 곱창 먹자...!


오랜만에 먹어보는 천사곱창~~~


정말 맛있었던 대창~~~


청량고추 들어간 양념과 함께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3,500원

불닭볶음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불닭볶음면... 우리가 아는 그 맛 맞겠죠? ^^


추르릅~~~
ㅋㅋ 그 맛 맞네요. 매콤한 게 곱창이랑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소대창 17,900원

둘이서 2인분은 양이 좀 부족하죠? ㅎㅎ
대창 1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추가한 대창은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왔어요.


대창만 시켜도 떡과 감자가 함께 나오네요. 양이 푸짐했습니다.



맛있는 대창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었어요. ㅠㅠ
모듬곱창 2인분에 볶음밥만 추가했어도 양이 적당했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던 천사곱창!
넘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