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합정 천사곱창에서 맛있는 곱창을 먹은 후 맥주를 마시러 호맥 합정점으로 향했습니다.


호맥 합정점

02-333-7466
월~금: 16:00 ~ /토,일: 14:00 ~



HOMAC
☆Hotteok & Beer☆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 했는데
이렇게 직접 방문하게 된 건 처음이네요.
이게 '호떡과 맥주'라는 의미였다니... ㅎㅎㅎ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집이라는데, 다행히 우리는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편안히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뭔가 엔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너무 사전 정보없이 오게 되어 그냥 느낌 가는대로... Best 메뉴를 골랐습니다.
애플 시나몬호떡 12,500원


무슨 호떡 종류가 이렇게 많죠?
크림새우 호떡, 칠리페퍼로니 호떡, 베이컨 치즈 호떡, 치즈 불고기 호떡


급히 검색했더니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흑맥주랑 아이스크림 같이 먹는거 추천한다고 써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주문했습니다.


그래놓고 맥주는 흑맥주가 아닌 다른 맥주를 시켜요. ㅎㅎㅎ
헤어허니 두잔을 시켰습니다. 스몰사이즈로요.
라지 사이즈로 시키면 오크잔에 마실 수 있다는데 그건 몰랐네요.


메뉴판 사진 열심히 찍었습니다.


기본 안주인 프레즐과자
짭쪼롬 넘 맛있어요.



예쁜 유리잔에 든 헤이허니 맥주가 나왔습니다.


넘 시원하겠죠? ^^


맛있어 보이는 아이스크림도 나왔습니다.


애플 시나몬호떡 12,500원

그리고 기다리던 애플 시나몬 호떡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호떡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양한 토핑과 샐러드가 함께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안주가 나왔으니 시원하게 한잔~!


친구가 아주 야무지게 커팅을 해줬습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더 달달하고 좋네요.



생크림과도 찰떡


콩가루와도 조합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거 넘 맛있었어요.


맥주 한잔씩을 다 비우고 나니
다른 테이블의 푸른빛 하이볼잔으로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봄베이 토닉 하이볼을 한잔
친구는 허니브라운을 한잔 시켰습니다.



봄베이 토닉 하이볼
기분이 좋아지는 맛~^^



친구가 시킨 허니브라운



아! 이 오프너 뭐야?
넘 귀엽잖아~^^



오프너 넘 맘에 들어


만지작 만지작 ㅋㅋㅋ

이상 호맥 합정점 첫 방문기였습니다.
먹는 내내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분들을 보니 진짜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조만간 다시 가게 될 것 같은 호맥!
그땐 꼭 오크잔에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