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생일날 먹은 뚜레쥬르 생일케이크 리뷰를 해볼게요.
직장 동료들이 준비해 준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
와.. 아니 뚜레쥬르 케이크가 원래 이렇게 예뻤나?
아님 센스 있는 직원들이 선택해 온 빨간 하트 초 덕분에 더 예뻐 보인건가?
암튼 생일 분위기 엄청 뿜뿜하게 만드는 예쁜 케이크였어요. ^^

뚜레쥬르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
뚜레쥬르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

넘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입니다.
위에는 하얀 생크림이 예쁘고 올려져 있고, 코코아가루와 금가루도 조금 보이네요.
옆면은 밀크티 색이고, 케이크 높이가 다른 케이크에 비해 조금 높았어요.
생일 초를 불고 조심스럽게 한 조각 커팅을 했어요.

오~  이 비주얼 어쩔거야... 🍰

쇼콜라시트가 다섯장이나 들어있고, 사이사이에 얼그레이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케이크 높이가 높을 수 밖에 없었네요. 은은한 밀크티향을 머금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촉촉한 초코케이크가 정말 맛있었고, 지나치게 달지 않고 고급스러운 케이크 맛이었던것 같아요.

맛도 굿! 디자인도 굿!
하지만 칼로리는 후덜덜 ㅋㅋㅋ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나온 이미지 사진인데 이 사진보다 실제 모습이 훨씬 더 예쁜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케이크로 추천할게요. ^^



다음은 가족들이 준비해 준 순우유딸기무스 !

딸이 집 근처 뚜레쥬르에 갔는데 남아있는 케이크가 많지 않았대요. 고심 끝에 골라온 순우유딸기무스 ~ 🧁

순우유딸기무스케이크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워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거든요.
그런데 홈페이지 이미지를 보니

 

헐! 이건 실제 제품과 다소 차이가 있는 정도가 아니라 많~이 차이 아닌가요? ㅋ
단지 딸기 철이 아니라서 생딸기를 못 올린 것만의 차이라고 생각하기엔 쫌... ㅠㅠ
케이스 상단 면도 이미지보다 많이 하얀 것 같고
암튼 딸기무스는 생딸기 데코가 있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딸기무스는 약간 상큼함 맛이 나고, 생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있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은 맛이긴 한데 다음엔 생딸기 가득 올려진 딸기무스 케이크를 꼭 먹고 싶어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