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한 춘천여행!
미리 일정을 정해두진 않았고... 그때그때 가까운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하며 이동했어요.
그중 한 곳! 핑크뮬리로 유명한 춘천 유기농카페에도 다녀왔어요.

 

🗓 다녀온 날: 2021.10.29.(금)

 

 

 

유기농카페

강원 춘천시 신북읍 지내고탄로 184
강원 춘천시 신북읍 지내리 664-1

0507-1424-3406
매일 09:00 - 21:00 휴무없음 / 하절기 3월-11월
매일 10:00 - 16:00 휴무없음 / 동절기 12월-2월중
반려동물 동반
계절마다 다른 꽃들을 만날 수 있는 사진명소

2021년 정원일정
환경적요인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월~3월 - 튤립(온실)
4월 - 튤립(온실)
5월 - 수국(온실)
6월 - 해바라기, 수국(온실), 메리골드
7월 - 해바라기, 메리골드(온실)
8월 - 목수국, 코스모스
9월 - 11월 - 팜파스, 핑크뮬리, 천일홍(온실)



날씨가 화창하네요.

 

 

평일 낮이라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여기 앉아서 먹었어요. 경치가 너무 예쁘죠?

 

 

지금은 완전한 핑크색을 아닌 것 같아요.
핑크빛이 많이 도는 곳이 있고, 아닌 곳이 있고 그러네요.

 

 

이 건물 1층에서 주문을 하시면 돼요.

 

 

유기농카페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카페 내부공간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날씨가 안 좋을 때는 이 창가자리에 앉아서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서 체온체크와 출입기록을 하신 후 들어와 주문하시면 돼요.

 

 

베이커리류에는 몇 가지 스콘과 고구마 모찌, 마약옥수수타르트가 있었고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어린이 음료도 몇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1인 1음료 주문(아동은 1인 1음료 제외)
음료 주문 후 정원 입장 가능해요.

 

 

아이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 고르는 게 항상 어려워요.
에이드와 라떼 중에 고민하다 딸기라떼와 초코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왜 그랬을까요, 카페에서 초콜릿우유는 절대 시키지 말자고 다짐해놓고 아무 생각 없이 초코라떼를 또 주문했네요.
ㅠㅠ
그리고 마약옥수수타르트 1개를 주문했습니다.

 

초록 진동벨도 예뻐 보이네요.

 

 

일단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예쁜 핑크뮬리 앞에서 먹는 라떼와 옥수수타르트~ ^^

 

 

안 먹고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 ^^

그냥 먹지 말걸 그랬나... ㅋㅋ
우리 장녀가 초코크림라떼 한입 먹더니 맛없다고 안 먹겠대요. ㅠㅠ
오늘 다시 또 진짜 다짐!
카페에서 초콜릿라떼 절대 안 시키기!
제가 억지로 다 먹었구요.
애들은 딸기라떼 나눠마셨어요.


카페 여기저기 예쁜 풍경을 담아봤어요.

 

 

 

 

 

카페 옆에는 이렇게 비닐하우스 온실이 있었어요.

 

 

 

예쁜 식물들과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줄 세워 있었어요.

 

 

사진 찍기 좋은 예쁜 공간들

 

 

 

카페구경을 마친 후 마지막으로 아이들과 비눗방울 구경을 했습니다.


핑크뮬리 명소 유기농카페
가을이 끝나기 전에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저는 내년 7월에 해바라기 보러 꼭 다시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