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춘천여행 마지막 날 들렀던 베이커리 카페 파머스가든과 박사마을 곰핫도그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이날은 오후 4시에 가평 명월집(돼지고기 맛집) 예약을 해 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점심은 가벼운 빵과 핫도그로 때웠어요.



🗓 다녀온 날: 2021.10.30.(토)

오전 11시쯤 파머스가든에 도착했습니다.


파머스가든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380
0505-1380-0505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반려동물 동반




파마스가든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이용해 만든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이예요.

넓은 야외정원과 노랑 포인트가 예쁜 베이커리 건물이 눈에 띄입니다.

카페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시원한 통창으로 되어 있어 카페 내부에서도 예쁜 바깥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어느 좌석에 앉아도 다 좋을 것 같아요.

파머스 베이커리와 파머스 피자~!

피자도 먹고 싶었지만 간단하게 빵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파머스베이커리에서는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와 라떼, 차 종류 말고도 유기농으로 직접 만든 과일청 에이드도 있었어요.

노란 포장박스도 너무 예쁘네요.

매장 한가운데에는 다양한 빵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생과일 크로와상... 넘 맛있을것 같아요.

초당 옥수수 타르트와 양파크런치

마늘바게트와 고구마빵 그리고 초당옥수수 타르트를 골랐어요.

바질토마토식빵과 프레첼앙버터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빵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아이들에게 빵을 고르라고 했더니
흔한 마늘바게뜨와 고구마빵, 옥수수타르트를 골랐어요.
내가 먹고싶은 걸 하나 더 추가할까 말까 하다가 그냥 애들이 고른 빵으로만 구매했습니다.

파머스 가든은 유기농밀과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며 천연발효종으로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단호박 3,500원, 건호박 100g 2,000원, 황금고구마 4,000원
카페에서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자리를 잡기 위해 야외정원으로 나왔습니다.
야외 정원 곳곳에 노랗게 물들어가는 예쁜 단풍들

작은 규모지만 정원 가장자리에 심어놓은 핑크뮬리도 정원과 넘 잘 어울립니다.

넓은 야외 정원 곳곳에 다양한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요즘이 단풍도 예쁘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차마시기 딱 좋은 시기인것 같아요.

파머스가든 피자건물 앞의 예쁜 곰돌이들!
많은 방문객들이 좋아하는 포토존이래요. ^^

주문을 빵을 가지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음료는 진동벨을 가지고 기다려야 했어요.
옥수수타르트는 전날 먹은 유기농카페 옥수수타르트와 거의 비슷했어요.
다른분 리뷰에서 봤는데 유기농카페와 파머스가든 사장님이 형제인가보더라구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딸기 스무디~

저는 넘 진하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좋아한는데 파머스 가든 아메리카노는 그런 제 입맛에 딱 맛았어요.

달달한 앙금이 가득 들이있는 고구마빵

빵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빵빵해 지고 있는 내 얼굴 ㅎㅎ


이 날은 손님이 거의 없어서 건물 반대편에 있는 좌석에도 앉아보았습니다.

노랗게 물든 단풍과 자그마한 정자(?)가 운치 있어 보이네요.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파머스가든을 나와 향한 곳은 박사마을 곰핫도그입니다.


박사마을곰핫도그

강원 춘천시 서면 금산길 66
033-251-1999

월,화요일 휴무
수~일요일 09:00 - 18:00
보통맛 핫도그 2,500원
매운맛 핫도그 2,500원
치즈맛 핫도그 3,000원  


곰 핫도그는 비닐하우스로 되어 있는데 길가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코로나19, 다함께 이겨냅시다!

매장 오른쪽에는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가 준비되어 있고, 핫도그 막대기와 일반쓰레기를 분리해 버릴 수 있도록 분리수거대가 있어요.

왼쪽 천장에는 많은 블로거들의 곰핫도그 리뷰글을 매달아 두어 눈길을 끌었어요.

곰핫도그에 재료인 곰취는 '곰이 좋아하는 산나물' 이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겨울잠에서 깬 곰이 제일 먼저 뜯어먹고 기운을 차리는 산나물이라고 해서 '곰취'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핫도그는 보통맛, 매운맛, 치즈맛이 있는데 각각 한개씩 주문했습니다.

곰핫도그는 주문 즉시 튀기기 시작합니다.

튀김을 옷을 입혀서 빵가루를 샤샤샥 묻힌 후 튀겨주십니다.

설탕을 곱게 묻힌 핫도그 세개
나무젓가락 끝이 초록색이 치즈핫도그, 핑크색이 매운핫도그입니다.

케찹과 머스타드...
뭘 뿌릴까? ^^

우선 가운데 매운맛 핫도그는 무난하게 케찹을 뿌렸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

나머지 두개는 아이들 이름으로 핫도그를 장식했어요.
밖에서 자리잡고 기다리던 아이들이 보더니 넘 좋아했어요. ㅋㅋㅋ


한입 베어먹었더니 큼직하고 탱글탱글한 소세지가 너무 맛있었고,
곰취나물이 들어간 튀김옷도 촉촉허니 넘 맛있었어요.
매운핫도그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살짝 매운맛이 감돌지만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이건 치즈 핫도그~~~~~~
아니 치즈가 어디까지 늘어나는 거야? ㅋㅋㅋ

ㅋㅋㅋ 튀겨서 바로 먹으니 안에 들어 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네요.
처음에는 소시지 없이 치즈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반정도 먹다보니 소시지가 나오더라구요.
메뉴판에 치즈반, 모짜반이라고 써있었는데 제대로 못봤어요.


춘천 서면에 있는 곰핫도그! 우리는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기 전에 들렀었거든요. 여행계획 짜실 때 곰핫도그도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처 문학공원도 잠시 산책하기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