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랑 영화보고 감성타코 합정점에 다녀왔어요.
감성타코는 합정 딜라이트스퀘어B동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감성타코 합정점

멕시코,남미음식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3 딜라이트스퀘어 B동
지하 1층 147-154호
02-332-8836
11:30 - 22:00


간판은 감성 타코&그릴입니다. 저기 보이시요?
입구는 교보문고 쪽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아들어가셔야 해요.


손님들이 꽤 많았구요.
우리는 안쪽 구석의 작은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메뉴판이에요. 표지에 있는 메뉴가 제일 메인 아닐까요? ^^


언제나 그렇듯이 오늘도 베스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감성 그릴드 파히타 38,000원




고수와 핫소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요청해주셔야 한대요.

맥주는 IPA와 파울라너(PAULANER) 한잔씩 주문했어요.

가운데 보이는 초에 불을 붙여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비주얼 예술~^^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 양파, 파프리카가 함께 올려져 나와요.


그리고 또띠아와 다양한 소스, 할라피뇨도 함께 나옵니다.


파울라너 맥주 시켰는데, 호가든 잔에 주셨네요. ㅠㅠ
그래도 맥주맛은 굿~!


이제 먹어볼께요.
또띠아는 추가 요청하지 않아도 중간중간 오셔서 리필해주시더라구요.


파히타 처음 먹어보는 사람처럼
이것저것 왕창 올렸습니다. ㅎㅎㅎ
좀 과했죠? ㅋㅋㅋ
그치만 하나도 빼지 않고 돌돌 말고 입으로 직행 ㅋㅋㅋ

그 맛은 정말~~ ^^



맥주 한잔 금방 비우고 블루베리 모히또(알콜)를 추가 주문했어요.
달달한 모히또와 함께 감성 감성 가득한
GAMSUNG TACO&GRILL에서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했습니다. ^^




2차로 찾아간 곳은 감성타코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수제맥주 전문점 생활맥주예요.



생활맥주 합정동점

02-335-5500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28 1층
합정역 9번출구에서 243m
매일 18:00 ~ 새벽 02:00


왔다갔다하면서 많이 봤었는데, 직접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각자 좋아하는 맥주 한잔씩 시켰어요.


안주는 소시지와 친구들 ~ ^^
소시지 친구는 누구일까요?


생활밀맥과 태평양IPA를 시켰던 것 같아요.

생활밀맥 7,000원

독일에서 가져온 효모의 달콤한 바나나향과 더욱 밝아진 색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생활맥주" 첫 콜라보 맥주

태평양 IPA 7,000원

미국 서부 정통 IPA로 홉의 화사하고 달콤 상큼한 향미와 강렬한 쌉싸름함이 조화된 진짜 IPA



생활맥주 소시지와 친구들

소시지와 친구들 14,000원

맛있어 보이는 수제소시지와 친구들이 나왔습니다.
육즙가득 프리미엄 수제소시지와 그의 친구들


배는 불렀지만 자꾸만 들어가는 소시지와 친구들 ㅋㅋㅋ


진짜 500(테라) 4,500원


다른 테이블에서 마시고 있는 맥주잔이 특이해보여 똑같은 맥주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맥주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진짜 500은 조금 밍밍하게 느껴졌어요.

생활맥주!
퇴근 후 맥주 한잔 생각날 때 들르면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맥주 좋아하는 헐크는 자꾸자꾸 살이 쪄서 고민이네요. ㅠㅠㅠ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