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홍대 매운갈비찜으로 유명한 럭키갈비찜 후기입니다. 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은 거 같아요. ^^

럭키갈비찜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40 B1호
상수역 1번 출구에서 247m
월~목 12:00 ~ 23:00
금~토 14:00 ~ 01:00
일 14:00 ~ 23:00

마포갈비찜으로 알려진 서울갈비맛집



럭키갈비찜은 상수역근처에 있는데요, 아쉽게도 외관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실내 분위기 어떤가요? 레트로한 갬성 인테리어가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테이블 옆에 걸려있는 소주병 뚜껑들~ 우리도 하나 걸고 올걸 그랬나? ㅋㅋ
메뉴판도 함께 걸려있어요.


무얼 먹을까??

순한 소갈비찜 15,000원 (2인상 주문가능)
매운 소갈비찜 15,000원 (2인상 주문가능)
매운 크림 소갈비찜 16,000원 (2인상 주문가능)

순한맛이냐 매운맛이냐 잠시 고민
저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매운걸 잘 못먹는 친구를 위해 순한 소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우린 2차도 가야했기에 소갈비찜만 주문했습니다.
근데 다음에 가면 대왕치즈계란찜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견과류와 꽃잎이 함께 들어가 있는 샐러드와 시원한 동치미 국물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장아찌와 백김치, 그리고 조미 안된 구운김



맛있는 샐러드와 함께 맥주한잔 하다보니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럭키갈비찜 - 순한 소갈비찜

순한 소갈비찜 2인분 30,000원


오~ 소갈비에 튀김만두, 웨지감자, 다양한 야채가 아주 푸짐하네요.
우리는 기본만 시켰지만 좋아하시는 사리 있으면 추가해드시면 더 좋아요. ^^


음~~ 오랜만에 먹는 갈비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간이 딱 맞아서 넘 맛났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갈비찜 국물 촉촉히 들어간 럭키갈비찜의 볶음밥! 양이 꽤 많아요.
배부르다고 하면서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ㅋㅋㅋ


계산할 때 받은 추억이 쫀드기와 왕사탕 ㅋㅋㅋ

홍대 갈비맛집 럭키갈비찜
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셨구요, 깔끔하고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끄는 곳
한번쯤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