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인 응암오거리 교동짬뽕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교동짬뽕은 얼마전에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중국집인데요. 보통은 배달을 시켜 먹지만 교동짬뽕은 배달이 되지 않은 곳이에요. 지난 일요일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후기 올려볼게요.



교동짬뽕

서울 은평구 가좌로9길 15
02-302-3903
10: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매주 목요일 휴무



 

 

교동짬뽕은 큰길가가 아닌 골목길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가셔야 해요. 응암오거리에서 3~4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국 5대 교동짬뽕집이라네요.


배달은 되지 않지만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구요.
2시30분 부터 4시까지는 재료 준비로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무


식당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고 오래된 노포의 느낌이에요. 다행히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식당 한쪽을 얼른 사진에 담았습니다.


교동짬뽕 메뉴판

짬뽕 맛집 교동짬뽕
짬뽕 전문점에 왔으니 짬뽕을 먹긴 해야 하는데... 메뉴판의 설명을 보니 고민이 됩니다.

 

덜맵게(신라면정도)

중간(신라면2배정도)

매운맛(신라면5~6배)



덜맵게와 중간 중에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매콤한게 땡기긴 한데 신라면 2배의 맵기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용기를 내어 중간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짜장면 한그릇과 등심탕수육 소짜도 함께 주문했어요.


교동짬뽕 등심탕수육

등심탕수육 소 8,000원


제일 먼저 등심탕수육이 나왔어요.
찐한 소스가 부먹으로 나왔습니다. 춘장이 들어갔는 지 다른 중국집 소스와는 다른 비주얼인데 넘 먹음직스러웠어요.


꿔바로우같이 납작하게 생겨 쫀득하고, 단짠맛이 적절한 나무랄데 없는 맛이었어요. ^^

교동짬뽕

교동짬뽕 7,500원


드디어 이날의 메인인 교동짬뽕이 나왔습니다. 부추까지 올려져 있어 넘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먼저 조심스레 짬뽕 국물부터 한 스푼 ...
음~?


교동짬뽕

걱정했던 신라면 2배정도는 맵기는 저한테 딱 적당한 맵기였어요.
칼칼한 교동 짬뽕 국물... 완전 내 스타일 ~ ^^
한두스푼 더 맵기를 확인 한 후...


그 때부터 맘놓고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덜 맵게로 시켰으면 조금 아쉬울 뻔 했어요.
집 가까이 이렇게 맛있는 짬뽕집이 있었다니... 넘 좋아 ㅎㅎ

 

교동짬뽕 짜장면

짜장면 8,000원

짜장면도 비주얼 괜찮죠?


맛도 무난무난했습니다. 맨날 배달만 시켜먹다가 이렇게 식당에서 바로 먹으니 뭘 먹어도 맛있는 듯... ^^


친구 짜장면 쪼금쪼금 뺏어먹어가며 넘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까지 다 비우고 나니 넘 배불렀어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중식당을 발견해서 기분좋게 후기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