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서 좀 더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이 날 또 하고 싶은 게 있었기에 한시간 남짓한 시간을 보내고 나오게 되었어요. 하고 싶었던 건 바로 한강공원에서 라면먹기.. ㅋㅋㅋ
전에 벚꽃시즌에 지나가다 보니까 서울함 공원 근처 잔디밭에서 돗자리 펴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날은 특별히 평일 오후에 휴가를 냈기에 먹고 싶었던 한강라면 먹기도 함께 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건물 편의점에서 맥주랑 돗자리를 구입한 후 서울함 공원쪽으로 향했어요.


서울함 공원

 

서울함 공원은 서울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30년간 해양수호의 임무를 수행하고 퇴역한 서울함을 비롯하여, 참수리호, 잠수함 총 3척의 퇴역 군함을 이용하여 조성한 서울시 최초의 함상테마파크이다. 원형 그대로를 보존한 3척의 군함은 평소에 볼 수 없던 이색적인 전시와 체험의 공간을 제공하며, 서울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용시간
하계(3월~10월)
- 평일 : 10:00 ~ 19:00
- 주말 : 10:00 ~ 20:00

동계(11월~2월)
- 평일 : 10:00 ~ 17:00
- 주말 : 10:00 ~ 18:00
※ 매주 월요일은 휴관

문의 및 안내
02-332-7500
http://seoulbattleshippark.com

입장료
성인 : 개인 3,000원 / 단체 2,000원
청소년,군인 : 개인 2,000원 / 단체 1,400원
어린이 : 개인 1,000원 / 단체 700원



서울함 공원

 

서울함 공원 모습이에요. 뭔가 디게 한산하다 생각했는데,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뭐 저는 처음부터 들어가보려고 한 건 아니었으니까 상관없어요.
다음에 애들이랑 한번 다시 가보려구요. ^^


서울함 공원 위치안내도

큰 배가 서울함이구요, 오른쪽에 작은 배가 참수리호네요.

사진을 보면서도 이렇게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게 안 믿기네요.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했는데...


보도블럭 사이 잔디밭에는 들어가시면 안돼요. 새싹이 자라고 있대요. ^^

어린이 날에는 제3회 서울함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3회 서울함 어린이날 행사

일시 : 2022. 5. 5.(목) 14:00 ~ 17:00

장소 : 서울함 공원 일원

 





안내센터 앞에는 특이한 조형물들이 시선을 끕니다.


친근하게 느껴지는 조형물 ㅎㅎㅎ


공원을 둘러본 후 강이 잘 보이는 자리에 돗자리를 폈어요.
날이 흐렸지만 그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햇볕 피할 필요도 없고 덥지도 않고 사람도 없어 물멍하며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사람 진짜 없네요.
예쁘게 벗어놓은 내 신발 ㅋㅋ



먹고 싶었던 맥주부터 한캔... 캬~~!
넘나 시원하네요.^^


잠시 돗자리에 앉아 쉬다가 스타벅스 건물 편의점에서 먹고싶었던 라면을 끓여왔어요. 거리가 살짝 있었지만 가위바위보에서 진 친구 혼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나는 너구리, 친구는 신라면블랙~~^^
평일 낮에 한강공원에서 맛보는 라면맛이란? ㅎㅎ
정말 꿀맛이죠.


맛있게 먹으면서도 친구랑 계속 다이어트 얘기를 했던거같아요.


한강에서 라면을 먹을게 아니라 저기 조그맣게 보이는 분처럼 달려야하는데 말이죠.ㅋㅋ

암튼 모처럼의 평일 한강나들이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