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주말 (거의) 30년지기 찐친들과 속초 설악동 야영장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속초 유명 맛집 청초수물회에서 맛난 물회도 먹고요. 바다정원 카페 들렀다가

한팀은 먼저 야영장으로 가서 준비를 하고, 다른 한팀은 인근 마트에 가서 장을 봤습니다.




설악동야영장


강원 속초시 청봉로 25 설악산야영장

https://www.knps.or.kr/

 





저는 장보는 팀이었는데요,
너무 피곤해서 그 마저도 못하고 다른 친구들 장 보는 동안 차 뒷자석에서 부족한 잠을 보충했습니다.
친구들한테 또 미안해지는 순간.... ㅠㅠㅠ



장을 보고 야영장에 도착하니 벌써 친구랑 친구 남편분이 준비를 다 해놓고 우리를 맞아주시더라구요.
둘이서 텐트랑 타프 치는 거...
이렇게 빨리 가능한건가요?
저라면 불가능했을텐데...
캠핑 7년차 부부이니 가능한거겠죠? ^^



우리가 사온 장작 두박스랑 먹거리들... ^^


맥주는 시원하게 아이스박스에 차곡차곡!!
내가 사랑하는 캔맥주들 ~


요 아인 친구가 가져온 마가리타 칵테일!

오호~ !

다들 뭘 이렇게 챙겨오셨나용? ^^


일단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에 칵테일 한잔씩!
컵에 얼음을 나눠 넣고... 마가리타 반잔씩! ㅎㅎㅎ
친구는 한잔씩 나눠 마시면 끝날거라고 했지만...
그 한잔이 한잔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 큰 컵에 가득 채워야 한잔인데... 그랬다간 오늘 중간 이탈자 속출할거 같아서
적당히 반잔씩 마셨습니다.




일단 정말 간단하게 속초명물 만석닭강정이랑 바다정원에서 사온 황태껍질 부각을 안주로 가볍게 시작!


치얼~스!
행복한 밤을 위해!


한 쪽에선 장작물을 지피기 시작했구요.



일단 칼집 삼겹살을 호일에 싸서 장작물 사이로 투하!


맛있게 맛있게 익어라~~ !!!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호일에서 벗겨낸 칼집 삼겹살을 먹기 좋게 썰어주셨는데요....
아우... 진짜 맛있는 고기 냄새를 참을 수가 있어야죠.


젓가락 보다 손가락이 먼저... ㅋㅋㅋ

와우!
완전 부드러운 삼겹살 맛에 엄지 척!!!


남은 고기는 숯불위에~ !


점심도 배불리 먹고, 바다정원에서 빵도 많이 먹었는데....

뱃속은 다시 공복상태로 세팅되었나봐요... 삼겹살 언제 익나 쳐다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맛난 김치랑 함께 먹으니 접시에 썰어주는 족족 없어져버리고요... ㅋㅋㅋ


이번엔 두툼한 목살 차례...


맛있겠죠? ㅋㅋㅋ


이번엔 정신줄 차리고 젓가락으로 먹었습니다.
하루 지나 다시 사진을 보니...
흑... 아, 또 입안에 고이는 군침 ... ㅠㅠㅠ



어느 정도 배를 채운 후 캠핑 필수품 고구마도 호일에 싸서 숯불에 넣었구요.


이 때부터 살짝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프로캠핑러 부부가 비 맞지 않게 천막(?)도 이쁘게 쳐 주셨어요.


잠깐 휴식타임에 친구가 가져온 소화효소 챙겨먹기!

이때는 1차 효소 타임이구요...
한참 더 먹은 후 또 다른 친구가 가져온 효소 한봉 더 먹었어요.
정말 대단한 준비성들이네요




고구마도 맛있게 익었구요.



우리들의 대화도 익어갑니다.



점점 어둑어둑해지니


램프에 불도 밝히고...



분위기 참 좋다!





이날 스케줄은

8시에 쭈꾸미
10시에 라면 타임이었는데요...

수다 떨다 보니 쭈꾸미 타임이 조금 늦어졌어요.



불판위에 삼겹살을 먼저 올리고, 콩나물과 산본 맛집에서 공수해 온 양념 쭈꾸미를 올렸습니다.



와~!
소화효소 덕분에 소화 다 된 거 같아요.
빨리 빨리 익어라! ㅎㅎㅎ



이게 바로 쭈삼이라는 거죠? ㅎㅎㅎ
한점 두점 휘리리... 빠른 속도로 사라지는 쭈삼 볶음 ㅋㅋㅋㅋ


바로 또 이어지는 쭈삼 두번째 판!
이번엔 팽이버섯도 올렸습니다.


두 번째 쭈꾸미볶음이 완성되자마자 다시 또 시작되는 젓가락을 보고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오빠(친구 남편분) 가 깜짝 놀라십니다.

허허허... 진짜 잘먹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이게 다 어디로 들어가는 거에요?
다들 라면 먹을 배는 남겨두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또 숯불에 올려지는 고구마들 ^^



이 사진이 뭔지 아세요?
친구네가 '엉뜨'하게 해준다더니...
저렇게 다 마신 맥주캔을 반으로 잘라 그 안에 뜨거운 숯을 넣어 작은 히터를 만들어주셨어요.
저걸 캠핑의자 아래에다 두니 금방 엉덩이가 뜨끈뜨끈...
오.. 이 묘하지만 기분좋은 느낌 뭐지? ㅎㅎㅎㅎㅎ
날씨 추운 때 캠핑와서 이렇게 '엉뜨' 하면 정말 최고라 하더라구요.
이건 또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정말 대단들 합니다.
엉뜨 너무 좋아용! ^^



배가 불러도 맛있는 군고구마
자꾸자꾸 먹어도 자꾸자꾸 손이 가는 군고구마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벌써 시간은 라면 먹을 시간이 되었구요.




이 번엔 다른 친구 남편분이 끓여주신 라면!
양파도 넣고... 나름 비밀 레시피로 끓여주신 삼양라면!

근데... 또...바로...
이날 식사 처음 하는 사람들처럼 젓가락이 보이질 않습니다.
저도 분량 확보하느라 사진을 이것밖에 못 찍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누가 아이디어를 냈는지
남은 고기는 호일에 익혀 다음날 아침 쭈꾸미 볶음밥에 넣자고 해서
이 늦은 시간에 삼겹살을 또 익히고야 말았습니다.
근데 이게 뭐지? 아까 보다 더 맛있어보이넹? ㅋㅋㅋㅋㅋㅋ
결국 일부는 또 맛을 봤구요... 나머지는 호일에 잘 싸서 다음날 요리재료로 쓰기로 했습니다.
먹는 데에는 열정 넘치는 친구들....
새로운 아이디어 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덧 캠핑장의 밤도 깊어가구요.

귀한 불멍타임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6시쯤 눈이 떠졌어요.
깨끗한 설악 캠핑장의 아침!




머리를 감을까 말까 고민이 되었어요.
캠핑 전문 친구는 머리에 벤 고기 냄새는 원래 집에 가져가는 거라곤 했지만...
저는 이날 모자도 안가져 가서... 잠시 고민....
샤워장에는 찬물만 나오길래 포기하려고 했는데...
친구 남편이 세면대 깊숙히 머리 박고 머리 감는 모습을 보고
친구와 함께 용기를 냈습니다.


아! 개운해 ㅎㅎㅎㅎㅎ

근데 나중에 친구한테 물어보니
샤워장에 천원 내면 더운물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머리 감고 오니 다른 분들이 모닝커피 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열심히 원두를 갈아서


내린 커피와 어제 사온 빵으로 간단하게 요기를 하구요. (진짜 간단하게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아침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밥솥에 밥도 올리고...



다 된 밥은 뜸을 들이기 위해 잠시 옮겨놓고...



어제 먹고 남은 쭈꾸미 양념에 볶음밥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친구들



버섯도 잘라 넣고...
어제 구워둔 삼겹살도 먹기 좋게 잘라서 투하!



밥도 너무 잘됐어요. ^^



양념과 밥의 양을 환상적으로 조율하고



어매.. 이건 또 뭐야... ?
뭔 양념통이 이렇게 많다냐.... ㅋㅋㅋ

고소한 참기름으로 마무리!



이건 분명히 아침식사가 맞습니다.
다른 캠핑팀들은 간단히 라면 끓이는 듯한데...
우리는.... ㅋㅋㅋㅋㅋㅋㅋ



빵 먹고
쭈삼 볶음밥 먹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또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김치랑 버섯이랑 양파랑....
넘나 맛있겠다. ㅎㅎㅎㅎㅎㅎ

라면 익어가는 동안...........


볶음밥 불판 거덜내신 내 친구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멍은 안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익은 라면을 테이블 위에 놓자 마자

다시 또 바빠지는 젓가락질 ㅎㅎㅎㅎㅎㅎㅎ




국자는 또 왜 이리 앙증 맞은지 ㅋㅋㅋ


1박2일동안 소화효소 두번 먹고 쉬지 않고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놀 땐 확실히 놀고 먹을 땐 확실히 먹어야죠. ^^



오잉! 참외는 또 언제 준비?



진짜 진짜 마지막으로 달콤한 참외와 파인애플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캠핑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신 듬직한 큰 오빠!



프로캠핑러 부부답게 손발이 척척~!


짐 쌓기도 척척!

진짜 캠핑준비부터 뒷마무리까지 예술로 해주신 두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아낌없이 베풀어주셔서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 남겼습니다.







 


떠나기전 여고동창들이랑 소중한 인생사진도 많이 남겼어요. ^^




설악산국립공원 설악동 야영장!
진짜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고 있어 캠핑 장소로는 정말 최고!!




7,8월 설악동 야영장으로 캠핑 가실분들은 7월4일, 15일날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다고 하니
잊지 마시고 꼭 챙겨보세요. ^^



이상으로 먹고 또 먹고 캠핑 후기 마무리 할게요^^

(저도 소화효소 사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