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에 한번 방문하려다 대기시간이 길어 실패했던 올드타운
4월 어느 일요일 저녁에 다녀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올드타운 홍대점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35 2층 올드타운
합정역 3번 출구에서 324m
매일 17:00 ~ 새벽 00:00
라스트오더 22:30
 
다녀온 날 : 2022.4.17.(일) 저녁 7시
 
매일 새벽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식재료와
쉐프들의 정성과 노하우로 숙성하여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는 숙성회 전문점 올드타운
 

 
 
 

 

 

올드타운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날은 다행히 자리 여유가 좀 있어 시원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뭔가 청량한 느낌이 들었어요.
손님이 군데군데 있어 내부 인테리어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올드타운 메뉴판

올드타운의 메뉴판입니다. 고급스러워보여요.

꺅~ 횟집인줄 알고 왔는데 숙성회 외에도 육류,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가 있었어요.

 

숙성회 - 모듬 숙성회
제철메뉴 - 제철 해산물 모듬, 보리숭어 막회, 봄도다리 뚝배기탕, 제철 참소라 숙회, 제철 봄나물&쭈꾸미 튀김
전채요리 - 포크시가롤, 한우 육회 토핑 마끼, 한우 육사시미&최상급 성게알, 북해도산 가리비관자와 아봐카도, 성게알
일품요리 - 한돈 오겹살 보쌈, 한돈 토마호크 카츠, 금태구이, 오겹살 부타가쿠니, 양갈비 구이, 참돔 머리 조림, 토마토 해산물 스튜, 소갈비찜
파스타 - 참나물 명란 오일 파스타, 매콤 멍개무침 카펠리니, 고등어 샤프론 파스타, 블랙 트러플 파스타
국물요리&식사 - 얼큰 서더리탕, 한우 명란 두부 젓국, 동해안 백골뱅이탕, 도미 머리 맑은탕, 
※ 곤드레 도미솥밥 [정해진 주문시간에만 주문 가능]
주문시간 : PM 07:30, 9:30
나오는 시간 : PM 08:00, 10:00

빨간색 메뉴는 추천메뉴예요. 
 
한 장소에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니...
메뉴 이름도 잘은 모르지만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 ㅎㅎㅎ
와, 여기서 숙성회만 먹을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류도 꽤 다양해보입니다.
우리소주&청주, 와인, 사케, 일반주류
메뉴판은 현란했지만 우리는 처음처럼 1병, 카스 1병 ㅎㅎ
 
 
 

네가지 기본 반찬이 깔끔하게 나왔구요. 저는 양배추에 된장찍어 먹으니 넘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어요.
추가로 더 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시원한 조개국이 나오고


올드타운 모든숙성회

모든 숙성회 중  43,000원

 
조금의 기다림끝에 드디어 모듬 숙성회가 나왔어요.
 
 
 

완전 반해 버렸습니다.
 

 
 
다양한 모듬회를 사이좋게 먹으라고 두점씩 깔끔하게 플레이팅해서 나왔는데...
와! 진짜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였어요.
 
 

친절한 쉐프님께서 12가지 숙성회 이름과 먹는 방법을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근데 말씀 끝나자마자 하나도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ㅎㅎㅎ
관자와 방어 정도 기억이 나고.... 머리속이 하얘짐 ㅋㅋㅋ
녹음을 할걸 그랬나 하고 혼잣말 아닌 혼잣말을 했더니
그냥 본인 취향대로 맛있게 먹으면 된대요. ^^
 
 

쫀득쫀득 보들보들 맛있는 숙성회~
한개씩 아껴가며 먹었어요. ㅋㅋㅋ
두점씩 놓여있으니까 내가 먹을 양이 딱 정해져 있는 느낌이라 천천히 여유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최근에 합정에 있는 횟집을 여러군데 가봤는데 올드타운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근데 갈 때마다 손님이 많다는게 문제... ㅠㅠㅠ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