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슬슬 시원한 살얼음맥주가 땡길 때가 됐죠? ^^
얼마 전에 다녀온 응암오거리 역전할머니맥주에 완전 반해버려 포스팅하려고 해요.

역전할머니맥주 서울응암오거리점

서울 은평구 응암로13길 13-2 1층
새절역 2번 출구에서 532m
매일 16:00 ~ 새벽 05:00




역전할머니맥주는 예전에 한번 가보긴 했었는데요. 시원한 맥주맛은 일품이지만 젊은층에게 인기있는 곳인만큼 손님이 많아 조금 시끄러운 편이에요. 그래서 한동안 뜸했다가 최근 지인들과의 모임으로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근데 제가 좀 늦게 도착했더니 맛난 안주들이 반이상 사라져버린 후라 조금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 친구랑 다시 한번 더 찾게 되었어요.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

제일 먼저 지난 번 모임 때 늦게 도착해 제대로 못먹었던 30CM마약치즈돈까스와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

짜빠구리와 튀김세트가 함께 나오는 짜빠구리 범벅세트를 골랐어요. ^^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

다른 메뉴도 시키고 싶었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무리죠. ㅠㅠㅠ

오~ 역전할머니맥주가 800호점을 돌파했나보네요. 그렇게 유명한 체인점인줄은 몰랐어요. ㅋㅋ


역전할머니맥주

꺄~악!
보기만 해도 넘넘 시원해보입니다. 그쵸?
요즘 맥주 때문에 살이 많이 찐 헐크인데... ㅠㅠ 자꾸 가고 싶어지면 어쩌죠? ㅠㅠㅠ


역전할머니맥주 짜빠구리 범벅세트

짜빠구리 범벅세트 13,900원


짜빠구리 범벅세트~ 아니 너 원래 이렇게 생겼었어? ㅋㅋㅋ

역전할머니맥주 짜빠구리

넘넘 먹음직스럽고 양이 푸짐했어요. 이렇게 양이 많은 줄 알았으면 요거 하나만 시킬걸... ㅠㅠ

내가 좋아하는 김말이도 많이 들어있어 더 만족 ^^

역전할머니맥주 30CM마약치즈돈까스

30CM마약치즈돈까스 9,000원


오~~! 요 길죽하게 생긴 음식이 치즈돈까스라구요. 어떻게 돈까스를 이렇게 길죽하게 만들 생각을 했지?
넘 신기했어요. ㅋㅋ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마약치즈돈까스도 넘 맛있어요.



여기서부터는 지난 주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어묵탕은 반이상 먹은 사진이구요. ㅜㅜ
제가 도착한 후에 페퍼로니치즈피자를 추가로 시켰어요. 피자가 또띠아 도우여서 살짝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그래도 이날은 사람이 여러명이라 이것저것 시켜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얘는 노가리가 있어 좀 헷갈리긴 한데...
아마 참쥐포구이였던 것 같아요. ㅋㅋㅋ


요건 모듬소세지인데요. 안주랑 술을 많이 시켜서 그런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
이 맛있는 모듬소세지를 서비스안주로 주시다니~! 사장님 복 받으실 겁니다. ^^



이날 맥주를 꽤 여러잔 마셨거든요.
근데 계속 앞사람 맥주잔을 보면서... 왜 나는 계속 인자한 할머니 그림 맥주잔만 주지?

앞에 앉은 언니한테는 계속 힙한 할머니 그림 맥주잔만 주면서.... 하고 생각했거든요. ㅎㅎㅎ
옆에 앉은 동생한테 그 얘기했더니
"야! 이 바보야.... ㅋㅋㅋ"
"왜?"


천천히 내 맥주잔을 반대방향으로 돌려주더라구요.
ㅋㅋ
헐.... 나 왜 그랬지?
맥주잔이 양면이었네요.. ㅋㅋㅋ


두 번째 갔을 땐 다른 그림 맥주잔도 있더라구요.
한잔에 혼을 담은 역전할머니맥주... ㅎㅎㅎ

혼을 담은 시원한 살얼음맥주~~~!
땡기시면 역전할머니맥주로 고고~!!!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