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며칠 전 직장 다니는 지인들과 집근처 심야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아~! 정말 동네에 왜 이렇게 맛있는 식당이 많은걸까요?
심야에 심야식당에 갈게 아니라 불광천을 걷고 있었어야 했는데....
이 날도 친구가 보내온 모듬회 사진 한장으로 4일간의 다이어트는 끝이났습니다. ㅠㅠㅠ



심야식당 텐조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20길 71 1층
증산역 2번 출구에서 529m
화~일 16:00 - 02:00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불가






저는 몰랐는데 심야식당 텐조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미리 예약이 되지 않아 가게 앞에서 꽤 많이 기다렸어요. 아담한 식당 내부에 2인 테이블 몇개와 4인 테이블이 2개가 있는데요. 우리는 4인이어서 더 오래 기다려야만 했어요.



다른 곳으로 갈까? 하는 제안도 있었지만, 인기 맛집이라고 하니까 많이 기다려서라도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텐조 근처 노가리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을 하며 시간을 떼우기로 했는데...
노가리는 무슨 ㅋㅋㅋ
두부김치에 맥주 한잔이 아닌 각 1병씩을 마셔버렸네요.
그렇게 40분 정도의 시간이 흐른 후 텐조에서 콜이 왔습니다.


제일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는데요, 네명이 아니라 여섯명이 앉아도 될 만한 자리였어요.
아담한 식당 내부는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들과 인테리어로 진짜 일본에 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단 첫 번째로 고른 안주는 사진 한장으로 나를 이 곳으로 이끌었던 오늘의 사시미
참치, 광어, 참돔, 농어... 와우 좋아좋아요.🤗😀😄




꼬치는 6종 세트로 골랐구요.


나중에 감바스와 야끼교자도 주문했어요.
여럿이 오면 이렇게 맛나는거 많이 먹을 수 있어 넘 좋아요. ^^



일단 개인 취향에 따라 술잔을 고를 수 있어요.

귀여운 너구리와 이쁜 꽃그림 술잔 ^^


만나서 반가워요! ^^



심야식당 텐조 오늘의 사시미

오늘의 사시미 39,000원


드디어 사진 한장으로 나를 홀렸던 모듬사시미~!
넘 예쁘죠? ㅎㅎ

너무 너무 알차보이지 않나요?



맥주 한잔으로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 ^^


심야식당 텐조 꼬치 6종 세트

꼬치 6종 세트 16,000원


그리고 개인적으로 넘 감동 받았던 꼬치 6종
넘 맛있어서...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 맛있다 했어요.



심야식당 텐조 양송이감바스

양송이감바스 15,000원


그리고 감바스까지...
나 3일동안 저녁 왜 굶었니? ㅠㅠ
한번 빗장을 푸니까 아주 정신없이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심야식당 텐조 오사카풍 야키교자

오사카풍 야키교자 11,000원


그래 먹을 땐 잘 먹어야지... ㅋㅋㅋ



마지막 야끼교자까지 아주 야무지게 먹었네요. ^^

불광천 이자까야 심야식당 텐조 🌜
웨이팅만 아니면 정말 자주 가고싶네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