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도 지나가고 바람도 선선하니 여행하기 좋은계절이죠.
이럴때 또 생각나는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
올해만 세 번을 다녀왔는데요. 아마도 조만간 다시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또 가기 전에 지난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리뷰를 간단히 올려볼까 합니다.

아침 8시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했어요.



제일 먼저 근처 기념품샵인 바이제주에 들러 간단히 기념품 구경을 한 후
제주 비행기샷 명소인 카페 그라나다로 이동했어요.



카페 그라나다 ... 지난 3월 아이들과 함께 왔을 때 이 카페 옥상에 올라갔었는데요.
그 땐 멋진 비행기샷 찍는거 실패했었거든요.
카페 도착할 때 까지만 해도 크게 보이던 비행기가 우리가 도착하자 마자 반대방향으로 날아가더라구요.
아무리 기다려도 비행기가 크게 보이지는 않았어요.
카페 사장님께 여쭤보니 바람부는 방향에 따라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방향도 바뀐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튼 그 때는 실패했던 비행기샷!

차를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가나 했더니 그건 아니었구요. 가이드님(?)이 그 근처 어딘가로 우리를 안내하셨어요.
어디로 가는지는 여행코스를 직접 짜신 우리 가이드님만 알고 있었죠.
쫄래쫄래 가이드님을 믿고 따라갔습니다.

어느 정도 비행기가 크게 보이는 곳에 도착!


 


비행기가 한 대씩 날아올 때마다 독사진도 찍고 그룹사진도 찍고... ㅎㅎ
인스타에서 본 것 같은 어마어마한 사기 비행기샷은 아니었지만
나름 재밌는 추억사진 남겼어요.
너두 비행기 나두 비행기 ~
야! 너두 비행기샷 찍을 수 있어!

 

 

 




웃고 떠들며 사진찍고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제주도에서의 첫끼니는 바로 곽지국시


날이 좋아서 처음엔 바깥에서 먹을까 했어요.
어디서나 수다삼매경 ~ ㅎㅎㅎ
파란옷 지인분의 아재개그에 빵터졌던 기억이... ㅋㅋㅋ

국수랑 국시의 차이점 알아요?
모르는데요?
국수는 밀가루로 말들고
국시는?


밀가리로 만들어요!


좀 앉아있었더니 살짝 더운것 같아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대표메뉴인 고기국수와 곽지국수외에도 비빔,열무,콩국수 등 다양하네요.


실내는 그리 넓지는 않았구요.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입니다.


작은 테이블 두개에 나눠 앉았어요. 요런 테이블이 나란히 두개 있었어요.


국수 나오기 전에 시원한 맥주부터 한잔
신나는 여행 만들어 봅시다요 ~ !


기본반찬은 무말랭이, 단무지, 김치
무말랭이 진짜 맛있습니다. ^^


고기국수(사골육수) 8,000원

 

곽지국수(멸치+새우) 7,000원

열무국수 8,000원




메뉴는 각자 취향대로 시켰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고기국수가 국물맛이 담백하고 시원해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생면도 쫄깃쫄깃... 아 또 먹고싶네요.. ㅠㅠ


왕만두 6,000원


왕만두도 한개씩 사이좋게 나눠먹었구요.


무말랭이 넘 맛있어서 자꾸 리필해달라고 했더니, 나중에는 이렇게 큰 그릇에 가져다 주셨어요.
무말랭이 고기국수의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고기국수 맛있고 먹고

 

 

 



곽지해수욕장


근처 곽지해수욕장도 가고



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도 갔다가



금오름도 갔다가....

가이드님이 이끌어 주시는대로 열심히 다녔습니다.

다음 이야기도 읽어주세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